지드래곤 굿데이2 성사될까?
“음악의 힘을 좋은 곳에 쓰고 싶다”는 프로듀서 지드래곤의 순수한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굿데이(Good Day)’가 ‘굿데이2’로 돌아올 듯 하네요.
MBC 굿데이는 김태호 PD의 연출 아래 지드래곤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해 나가는 음악 프로젝트였어요.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순간은 역시 ‘무한도전 가요제’의 레전드 조합 ‘형용돈죵'(정형돈-지드래곤)의 동묘 재회라 할 수 있겠죠? 이 장면은 많은 이들의 향수를 자극하며 첫 촬영 현장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등 지드래곤의 ‘절친 라인’이 합류해 각기 다른 분야의 인물들을 만나며 프로그램에 다채로운 색깔을 더했습니다.
'굿데이2'로 다시 펼쳐질 '좋은 날'에 대한 기대
사실 굿데이 시청률은 2.7%로 아쉬운 평가를 받기도 했지만 , “음악으로 좋은 세상을 만들고 싶다”는 프로그램의 따뜻한 기획 의도와 지드래곤의 진정성 있는 음악 작업 과정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준 것은 사실! 그 덕에 팬들은 굿데이2 제작을 매우 기다렸다고 해요.
전작의 성공적인 실험을 발판 삼아, ‘굿데이2’는 더욱 확장된 스케일과 깊어진 메시지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지드래곤의 음악적 재능과 김태호 PD의 탁월한 기획력이 다시 한번 만나 어떤 새로운 ‘좋은 날’을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