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 큰 G-DRAGON 지드래곤 역조공 선물 사진 화제!

GD 위버맨쉬 콘서트

지드래곤 역조공 역시 스케일 큰 GD!

G-DRAGON 2025년 월드투어 ‘Übermensch(위버맨쉬)‘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 콘서트가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을 위한 지드래곤 역조공 선물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지드래곤은 이전부터 남다른 팬 사랑으로 ‘통 큰 역조공’의 아이콘으로 불렸습니다. 단순히 비싼 선물이 아닌, 팬들의 마음을 헤아린 센스 있는 선물들로 매번 감동을 선사해왔죠.

지난 2024년 12월 20일 SBS ‘인기가요’ 사전녹화 방청 당시에는 자신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스카프, 마스킹테이프, 키링, 스트링백 등을 선물했습니다.

여기에 신곡 ‘파워’에서 착용한 모자와 포토카드까지, 팬들에게는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값진 선물들을 팬들에게 건냈으나… 너무 값어치가 큰 나머지(!) 정성 가득한 역조공 물품들이 중고 거래 사이트에 73만원에 이르는 가격으로 올라온 웃지못할 헤프닝도 있었죠.

월드투어 지드래곤 역조공

그리고 역시나 이번 앵콜 콘서트에서도 지드래곤은 팬들에게 역대급 선물을 준비했네요.

월드투어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에게 ‘adore’ 초콜릿, 홀로그램 안경, 방석, 키링까지 다채로운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단순히 콘서트를 보는 것을 넘어,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직접 챙기는 지드래곤의 배려가 돋보입니다.

팬들은 “비싸서 못 먹는 초콜렛인데”, “콘서트에서도 역조공을 해주네… 팬사랑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사랑을 받은만큼 돌려줄 줄 아는 지드래곤의 남다른 팬심이 팬들의 겨울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어 준 것 같네요!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