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제니 영상에 좋아요❤️ 후 빛삭!
지난 2026년 1월 11일, 온라인 커뮤니티가 한바탕 술렁였습니다. 그룹 빅뱅 출신 지드래곤이 블랙핑크 출신 제니의 ‘제4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무대 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이내 취소한 정황이 포착됐기 때문!
이날 골든디스크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에는 대만 타이페이돔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제니의 영상이 짧게 편집되어 올라왔습니다. 제니는 이날 ‘필터’, ‘댐 라이트’, ‘라이크 제니’의 편곡 버전을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이 영상에 지드래곤이 ‘좋아요’를 눌렀다가 삭제한 것을 팬들이 포착했고, 곧바로 “지디가 좋아요 누름”, “지드래곤 제니 영상 좋아요 왜 눌렀을까” 등 다양한 추측과 반응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생활 확인 불가' 였던 지드래곤 제니 열애설?
사실 지드래곤과 제니 두 사람은 과거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이며 가요계와 팬덤의 ‘뜨거운 감자’였죠.
두 사람 모두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을 당시 숱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은 그때마다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며 ‘사생활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고수했습니다.
비록 공식적인 인정은 없었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지드래곤 제니 커플’이 공공연한 사실처럼 받아들여졌습니다. 이번 ‘좋아요’ 빛삭 사건은 이들의 과거 인연을 다시 한번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과연 지드래곤의 ‘좋아요’는 단순 실수였을까요? 아니면 잠시 잊고 지냈던 과거의 인연에 대한 일종의 ‘반가움’이었을까요?
이번 이슈는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헤프닝으로 남겠지만, 당분간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계속 입에 오르내릴 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