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야말로 ‘소처럼 일하고’ 입대한 박보검 그리고 ‘인간 카누, 수트핏 도깨비’ 공유의 영화 <서복>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치 고등학생 처럼 보이는 박보검 스틸컷이 화제를 모은 이유. 비쥬얼 탄탄 내면은 더 탄탄한 드라마 ‘청춘기록’의 사혜준과는 다르게 눈썹을 덮는 긴 생머리, 어딘가 지켜주고 싶은 모습의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입니다.

공유 박보검 영화 <서복> 내용은 이렇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공유)’은 정보국 ‘안부장(조우진)’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받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줄기세포 복제와 유전자 조작을 통해 만들어진 실험체 ‘서복’을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것!


하지만 전직 요원의 마지막 임무인 만큼 그 일은 쉽지 않죠. 복제인간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과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빠져나온 ‘기헌’과 ‘서복’은 둘만의 특별한 동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실험실 밖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하기만 한 ‘서복‘과 생애 마지막 임무를 서둘러 마무리 짓고 싶은 ‘기헌’.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나선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이들은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두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