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실신 영상 “아무 기억 안 나…” 팬들 걱정 폭주중

현아

지난 9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2025 마카오’ 무대에 오른 현아! 신나는 히트곡 ‘버블팝’을 열정적으로 부르던 중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져 팬들의 심장을 철렁하게 했습니다.

현장에 있던 관객들이 찍은 영상이 SNS에 빠르게 확산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어요.

현아 실신 영상을 보면 영상 속 현아가 춤을 추다 쓰러지자 댄서분들과 경호원분들이 급히 달려와 부축하며 무대 아래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해외 공연 중 현아 실신 영상

다행히 현아는 의식을 회복한후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 정말 미안하다.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프로답지 못했던 것만 같다”며 사과를 전했어요. “사실은 나도 아무 기억이 안 나서 계속 생각하다가 꼭 얘기해주고 싶었다”고 털어놓으며 팬들을 더욱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특히,”많은 마카오 팬들도 와줬고, 다들 돈 주고 보러 온 무대였을 텐데 미안하고 또 정말이지 미안하다”며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거듭 표현했습니다.

현아 실신 SNS

무대 중 쓰러진 구체적인 이유는 밝히지 않았지만, 팬들 사이에서는 최근 ’10kg 감량’ 소식이 다시금 회자되고 있어요 . 현아는 지난달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밝힌 뒤, 한 달 만에 무려 10kg을 감량하며 40kg대에 진입했다고 알려졌어요.

과거에도 혹독한 다이어트와 저체중으로 인해 ‘미주신경성 실신’ 증세를 겪었다고 고백한 적이 있어, 이번 현아 실신 역시 다이어트 후유증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

부디 무리하지 말고 건강 잘 챙겨서 다시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응원 할게요! 아프지 말고 힘내요, 현아!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