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신곡 ‘BANG BANG’ 화려한 컴백
걸그룹 아이브(IVE)가 2월 23일 정규 2집 ‘REVIVE+’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곡 ‘BANG BANG’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쐈습니다.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선공개곡 BANG BANG은 EDM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바탕으로 웨스턴 스윙을 활용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포인트인데요. 빠르고 직선적인 비트가 에너지를 가득 만들어내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어요.
2월 23일 아이브 ‘REVIVE+’ 정규 앨범 3월 팬콘서트!
아이브 ‘BANG BANG’ 가사에는 “주변 시선에 굴하지 않고 스스로 선택하며 나아간다”는 강렬한 자기 확신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전 ‘ELEVEN’, ‘LOVE DIVE’, ‘ATTITUDE’ 등 아이브가 지난 5년간 꾸준히 전해온 주제와 맥을 같이 하는 것이 포인트로, 멤버 장원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아이브가 지향하는 방향성에 진심을 더했다고 해요!
기존 아이브의 댄스 곡과 달리 ‘BANG BANG’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중심으로 제작돼 팀의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알립니다. BANG BANG 뮤직비디오는 방재엽 감독이 연출해 VFX 효과로 강렬하고 시각적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아이브는 2월 23일 정규 2집 ‘REVIVE+’를 공식 발표하고, 3월 21~22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콘서트 ‘DIVE INTO IVE’를 준비 중입니다. 아이브의 이번 컴백 역시 기대를 안할 수 없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