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살 차이 '싱글 대디' 이용대와 진지한 만남
연예계에 핑크빛 기류가 포착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윤채경(29살)과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이용대(37살) 선수의 열애설인데요.
두 사람이 1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이 열애설은 여러모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유는, 두 사람의 8살 나이 차이와 이용대 선수가 이혼 후 딸을 키우고 있는 ‘싱글 대디’라는 점!
힘든 시기를 겪고 새로운 사랑을 찾는다는 점에서 팬들은 조심스러운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8살의 나이 차이와 이용대가 ‘싱글 대디’라는 점에 우려스러운 시선을 보내고 있어요. 하지만 배드민턴 스타로서 그라운드를 넘어 많은 분에게 훈남 이미지로 각인되어 온 이용대 선수의 매력을 생각한다면, 이해가 되는 만남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윤채경 역시 그룹 활동 이후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고려 거란 전쟁’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윤채경 소속사 "사생활 확인 불가"… 사실상 인정?
윤채경의 소속사 PA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는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연예계에서는 이러한 답변이 사실상 열애를 인정하는 분위기로 해석되고 있다는 관측이 지배적이에요.
이용대는 이혼 7년 만에 새로운 사랑을 찾은 것이며, 윤채경도 아름다운 만남을 시작하는 것이기에 두 분 모두에게 조심스럽지만 따뜻한 응원의 시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사실이라면 두 분이 서로를 아끼며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나가기를 응원합니다.
에이프릴 윤채경 인스타 주소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인스타 주소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 정보를 참고해서 근황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