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준아, 181cm는 유전이었구나!
지난 11월 5일 RM이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올린 사진 두 장! 첫 번째 사진은 온 가족이 슈트를 차려입고 단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에요. RM 가족사진이 공개된 것!
특별할 것 없는 이 사진이 화제가 된 이유는 화보라고 해도 믿을 만큼 가족 모두 훤칠한 키와 비쥬얼을 뽐내고 있다는 점 입니다.
BTS RM 키는 181cm 로 알려져 있는데요. 공식 프로필은 물론, 그간 RM이 직접 본인의 키가 181cm 라는 것을 밝히기도 했는데, 훤칠한 키는 아버지를 빼닮은 거였네요. RM 여동생도 오빠랑 완전 붕어빵 🐟 RM 아버지 어머니 두 분 부모님까지 비율 좋고 미소가 온화해서 “이 집안은 유전자가 다 했다”는 네티즌들의 말이 과언이 아니어 보여요.
함께 공개된 RM 가족사진 두 번째는 앞서 이미지와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온 가족이 아디다스 트레이닝복을 맞춰 입고 지퍼를 목 끝까지 올린 채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포멀했던 첫번째 RM 가족사진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밝고 유쾌한 에너지가 느껴집니다.
이번 가족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예전에 RM이 아버지가 SK이노베이션에서 근무했다고 밝혔던 이야기가 다시 주목받기도 했어요.
예능에서 “아버지 때문에 화학공학과에 가려고 했다”며 ‘기름집 출신’이라고 농담했던 장면도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족과의 시간을 이렇게 기록하는 BTS의 리더 RM. 내년 봄 방탄소년단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가족들과 함께한 따뜻한 시간이 더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RM 부모님과 여동생이 궁금했던 분들이라면 이번 사진 공개로 그 부분이 조금이나마 해소되었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