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아티스트로 최초! 24만명 트와이스 콘서트
K-POP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가 또다시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됐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8일, 트와이스가 내년 4월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어요. 이로써 트와이스는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이 상징적인 무대에 오르는 영광을 안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예정되어 있는 트와이스 콘서트는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의 추가 공연으로 마련되었는데요.
트와이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2026년 4월 25일, 26일, 28일, 총 3일간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
특히 이번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될 트와이스 콘서트는 무려 ‘360도 풀 개방’ 방식으로 진행되어 한 회당 8만 명씩, 3일간 총 24만 명의 팬들과 함께 뜨거운 축제를 만들 것으로 기대돼요.
📆 2026년 트와이스 콘서트 일정
트와이스 콘서트가 열리는 도쿄 국립경기장은 일본 내 최고 권위와 상징성을 지닌 공연장으로,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자체가 아티스트의 엄청난 영향력과 위상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해요.
트와이스는 이미 지난 9월, 40만 명을 동원한 일본 돔 투어 마지막 공연에서 “더 큰 무대로 나아가겠다”고 말하며 내년 대형 추가 공연을 예고했던 바 있습니다!
누가 아이돌은 수명이 짧다고 했나요? 올해 데뷔 10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우는 트와이스의 행보에 팬들은 물론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활약, 계속 기대해 봐도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