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슈퍼스타 BTS 정국이 샤넬 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전 세계 팬덤을 흔드는 정국의 독보적인 영향력이 이제 뷰티 업계까지 사로잡은 모양이네요.
BTS 정국 샤넬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추후 다양한 캠페인과 화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최근 정국 하면 캘빈 클라인 포스터 속 이미지가 굉장히 강했는데, 트렌디하면서도 쿨한 그의 이미지와 샤넬 뷰티 역시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 예감!
글로벌 앰버서더, 정확히 무슨 뜻이지?
‘글로벌 앰버서더’란 특정 브랜드나 제품을 대표해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이들은 단순히 광고 모델을 넘어, 브랜드가 가진 가치와 메시지를 전파하고 이미지를 대표하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정국처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타가 글로벌 앰버서더가 되면, 그의 팬들은 자연스럽게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고, 브랜드의 영향력도 훨씬 더 커질 수 있게 되는 거죠.
걸쳤다 하면 '모두 완판' 정국 샤넬로 뷰티 업계까지 정조준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로서 이미 전 세계 음악 시장을 석권했고,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믿을 수 없는 기록들을 세운건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무대 위에서의 압도적인 존재감 만큼이나 놀라운 패션계 영향력도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편안한 승복, 수납력 좋은 파병 가방도 그가 걸치면 모두 완판 행진! 에디터도 정국 덕에 승복 업체 지장사 브랜드에 관심을 가졌던 적이 있어요.
이번 샤넬 뷰티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은 정국의 영향력이 단순한 음악 시장을 넘어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아주 중요한 지표가 될 것 같습니다. 정국이 샤넬 뷰티와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역사, 기대해 봐도 좋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