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후덕죽 인스타그램 오픈 👨🏻🍳
조리업계 최초 대기업 상무, 전설의 '후상무'
후덕죽 셰프는 단순한 요리사를 넘어 대한민국 조리업계의 역사를 새로 쓴 인물입니다.
1992년 한중 수교 당시 VIP 만찬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1994년 호텔신라 ‘팔선’ 재직 시절에는 ‘호텔신라 조리총괄 이사’라는 전무후무한 타이틀을 거머쥐었습니다. 이 기록은 조리업계 최초로 대기업 고위 임원 자리에 오른 역사적인 순간으로 기록되죠.
여기에 멈추지 않고, 2005년에는 ‘호텔신라 조리총괄 상무’ 직책까지 오르며 ‘후상무’라는 애칭과 함께 조리업계 최초로 대기업 상무가 되는 신화를 썼습니다.
후덕죽 인스타그램에서도 '덕죽체'는 계속된다
"넷플릭스에서 TOP 7의 화보이네요."
1949년 서울에서 대만 출신 양친 슬하에서 태어난 후덕죽 셰프는 6.25 전쟁으로 부모님을 모두 여의고 형제들과 헤어지는 아픈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후덕죽 국적은 대만과 대한민국의 이중국적이라고 해요.
이런 배경 덕분인지 셰프님의 말투에는 독특한 억양과 표현이 배어있어 팬들에게는 그만의 사랑스러운 매력 포인트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후덕죽 셰프는 그곳에서도 특유의 ‘덕죽체’를 잃지 않아 팬들의 폭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팬들 또한 셰프님의 ‘덕죽체’ 말투를 따라 댓글을 다는 등 재미있는 소통의 장이 펼쳐지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더하고 있는 중!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전설을 넘어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레전드 셰프, 후덕죽 인스타그램이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