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신은수 열애설 인정! 3개월째 사귀고 있는 동갑내기 커플

유선호 신은수

배우 유선호 신은수 02년생 동갑 커플 탄생

배우 유선호신은수가 2026년 1월 29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배우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번 유선호 신은수 열애설 관련 소속사 흰엔터테인먼트(유선호)와 매니지먼트 숲(신은수)은 “두 사람이 약 3개월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맞다”고 밝혔어요.

유선호 신은수는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2002년생 동갑내기인 이 커플은 바쁜 연예계 활동 속에서도 서로에게 좋은 힘이 되어주며 평범한 20대 연인처럼 풋풋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해요.

유선호 신은수, 어디에 나왔더라?

넷플릭스 고백의 역사 신은수 Mnet 프로듀스101 유선호

배우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주연으로 데뷔했으며 ‘인랑’(2018),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반짝이는 워터멜론’, 디즈니+ 시리즈 ‘조명가게’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2025년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에서는 배우 공명과 함께 호흡을 맞췄 귀여운 뽀글머리 고등학생으로 인기를 얻었죠!

181cm의 배우 유선호는 엠넷 ‘프로듀스 X 101 시즌2’ 출연 이후 배우로서 ‘언더커버’, ‘슈룹’, ‘노무사 노무진’ 등의 드라마에서 활약했고, 예능 ‘1박 2일 시즌4’와 ‘뛰어야 산다2’ 출연으로 대중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쌓았습니다.

바쁜 일상과 스케줄 속에서도 알콩달콩한 연애를 이어가는 유선호 신은수 커플! 각자의 팬들에게도 따뜻한 응원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서로의 이상형에 딱 맞는 만남을 시작했으니 앞으로 에쁜 사랑은 물론,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