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차정원 커플, 열애 인정했지만 결혼은 아니다?

하정우 차정원 결혼 SNS 댓글

하정우 차정원 7월 결혼? "아직 아니라니까요"

드디어 장가 가나요? 멋진 싱글 라이프를 즐기던 배우 하정우(48, 본명 김성훈)에게 열애설도 아닌 결혼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4일 ‘단독’ 타이틀이 붙은 기사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7월 결혼설이 돌았으나, 하정우 여자친구는 차정원(37) 이었습니다. 하정우 차정원 커플은 결혼은 아직 아니라고 덧붙이기도 했는데요.

하정우 차정원 결혼 소식을 들은 팬들은 하정우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너도 나도 축하 의사를 건냈지만, 하정우는 직접 댓글을 달며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라며 결혼설을 부인했어요.

하지만 차정원과의 연애 사실은 인정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정우 차정원 커플은 무려 9년간 장기연애를 한 연인 사이라고 알려져 있어요.

11세 연하 하정우의 그녀, 차정원은 누구?

결혼설 난 하정우 차정원 커플

차정원이 다소 낯선 분들도 있을텐데요.

배우 차정원은 1989년 10월 18일생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역할을 활발히 소화하고 있는 영화배우이자 텔런트 입니다.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의 민주 역을 시작으로, tvN ‘오 나의 귀신님2015’ 등에 출연했어요. 패션 센스로 유명한 차정원은 작품 보다는 패션 인플루언서로 더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하정우의 나이와 차정원 사이의 나이 차이가 꽤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 배우의 애정이 깊은 만큼, 팬들은 두 사람의 앞으로 들려올 반가운 소식을 기대하며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하정우 차정원 커플,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려오길 기다릴게요!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