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정원, 생일 맞아 1억 기부하며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엔하이픈 정원

'아너 소사이어티' 엔하이픈 정원 1억 통 큰 기부

엔하이픈 정원이 생일을 맞아 1억 원을 기부해 엔진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었어요. 정원은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자 모임 ‘아너 소사이어티’에 3886호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향후 5년간 매년 2,000만 원씩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원 사업에 기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기부와 함께 “K-팝 아티스트로서 받은 사랑에 감사하며, 환경적 어려움으로 당연한 권리를 누리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용기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도 전달했어요.

2025 올해의 인물 2위 '엔하이픈'의 영향력

패럿 애널리틱스 ‘2025년 관객이 열광한 것들(What Audiences Loved in 2025)’ 보고서 방탄소년단 BTS 엔하이픈 스트레이키즈

엔하이픈은 글로벌 콘텐츠 분석업체 패럿 애널리틱스가 발표한 ‘2025 연간 보고서’에서 ‘올해의 인물 언더 30’ 부문 2위에 올라 K-팝을 넘어 세계적인 스타로 자리매김했음을 보여줬습니다.

엔하이픈 정원의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후원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K-팝 아티스트로서 팬들의 사랑을 사회에 나누며, 다른 영향력 있는 인물들에게도 긍정적 본보기가 되어준 것이죠.

엔하이픈 정원을 비롯 K-팝 아이돌들의 따뜻한 기부 행보

최근 가요계 내는 아티스트들도 다양한 사회 기부 활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국립암센터 1억 기, 산불사태 BTS 정국 10억 기부, ‘경찰과 도둑’ 영지 3억 기부 등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 기부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입니다. 이런 선행은 스타가 가진 영향력과 책임감이 사회 전체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좋은 사례가 되고 있어요.

사랑을 받은 만큼 베풀 줄 아는 아티스트들을 더욱 응원하겠습니다. 엔하이픈 정원 생일 축하해요!

관련기사

인기있는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