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cm 육상 선수 김민지, 솔로지옥 접수!
화성시청 소속 육상선수 🏃'육상 카리나'
김민지의 매력은 이번 솔로지옥5 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데요!
김재원 PD는 제작 발표회에서 “카메라 앞에서 가장 솔직하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미 매체에 노출된 출연자도 주저하지 않는다”며, 그녀가 “카메라 앞에서 빠르게 본모습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임했다”고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솔로지옥 시즌5에서 그녀는 탄탄한 몸매와 화려한 비주얼로 ‘육상 여신’의 위엄을 과시했어요.
자신을 “차가운 외모와 달리 밝고 애교가 많으며, 마음에 들면 문을 열 때까지 두드리는 직진 스타일”이라고 소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운동선수답게 강한 승부욕을 보여주면서도, “누군가를 만나 설레고 싶어 나왔다”는 솔직한 연애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죠.
솔로지옥 덱스? "이게 테토녀지!"
지옥도 밖에서의 활약도 현재 진행형입니다. 지난해 11월부터 방영 중인 채널A ‘야구여왕’에서 압도적인 운동 신경을 다시 한번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육상, 야구, 축구, 심지어 생존 예능까지 섭렵하며 쌓아온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가 ‘솔로지옥5’를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중!
현재 김민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0만 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솔로지옥 시즌2 출연 후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덱스(DEX)의 행보를 연상케 하는데요. 그녀가 앞으로 ‘솔로지옥’이 배출할 또 하나의 스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것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어요.
2026년 1월 20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는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26년 2월 10일까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