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윤지온 하차! 홍종현 긴급 투입
채널A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출연 예정이던 배우 윤지온! 지난 9월 16일, 음주 상태에서 길에 세워진 오토바이를 무단으로 타고 이동하다 적발되는 불미스러운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그는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술에 취해 있었다고 밝히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어요. 이 사건으로 인해 윤지온은 촬영 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하게 되었고, 업계 종사자들이 꼽은 ‘2025년 연예계 최악의 인물’에서 7위에 이름을 올리는 불명예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배우 홍종현이 공백이 생긴 드라마에 합류하며 빈자리를 채워주었다고 해요.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첫방송 2026년 1월 17일(토)
- 채널 : 채널A
- 감독 : 김진성
- 출연 : 최진혁, 오연서, 홍종현 등
지난 2026년 1월 13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홍종현은 뒤늦은 합류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어요.
“중간 합류에 솔직히 부담이 컸다”며, 혹시 폐를 끼칠까 봐 고민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최진혁, 오연서 등 동료 배우들과 김진성 감독과의 좋은 인연 덕분에 다시 작품에 도전하게 됐다고 하네요. 홍종현은 “허락된 시간 안에 열심히 준비하는 것밖에 없었다”고 말하며 책임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진성 감독도 이번 캐스팅에 대해 “저희도 예상치 못한 변수였지만,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아보자 했다”고 소감을 덧붙였죠. 홍종현의 합류가 위기 속에서 더 좋은 시너지를 만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2026년 1월 17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되었습니다. 줄거리와 출연배우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아기가 생겼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